ABOUT
 
마장동에서 태어나고(born), 자랐습니다(bred). 마장동 축산물시장은 저의 보금자리이자 놀이터로 품질 좋은 고기를 다루는 마장동 상인들의 자부심을 보며 자랐습니다. 새벽부터 고기를 다듬는 정형사들의 땀방울, 우리 어머님들의 고된 손놀림, 저마다의 사연과 인생은 고기에 대한 애정으로 녹아들어 깊고 풍부한 고기 맛을 만들어왔다고 자부합니다.

1978년 최초의 한우유통 전문회사 한우고향에서 출발한 본앤브레드는 고기명가의 명성을 프리미엄이라는 이름으로 새롭게 써 나가고자 합니다. 수십 년간 1등급 이상의 품질 좋은 한우를 선별해 손질해 온 한우장인들의 경험과 역사가 본앤브레드 최고의 자산입니다.

본앤브레드는 최상 등급의 한우, 최고의 맛으로 고객 마음속에 떠오르는 첫 번째 이름이 되겠습니다. 축산물도매시장이라는 마장동의 낡은 이미지를 지우고 최고의 고기 맛을 찾는 젊은 소비자들에게 프리미엄 한우, 그리고 저렴한 가격이라는 바른 명성으로, 마장동 고기의 자부심을 보여드리겠습니다.



 
본앤브레드는 1978년 설립된 최초의 한우전문 유통회사 한우고향에서 출발했습니다. 한우고향이 ‘최초’를 넘어 ‘최고’의 품질이라는 명성을 계속 쌓아 올 수 있었던 것은 경매사들이 매일 이른 새벽부터 경매시장에 나온 품질 좋은 한우를 선별․ 선점하고 고기의 맛을 돋우는 정형사들의 숙련된 노하우가 있었기 때문입니다.

이제는 한우고향이 40년 동안 고집스럽게 지켜온 명성을 본앤브레드라는 이름으로 새롭게 이어나가겠습니다.



 
훌륭한 요리사, 최고의 음식점이 탄생하기 위해서는 365일 항상 같은 맛으로 최상의 요리가 나올 수 있도록 안정적으로 고기의 맛을 책임지는 사람들이 필요합니다. 외국에서는 이들을 ‘요리사 뒤의 요리사’라 부르며 높이 평가하고 있습니다.

국내를 대표하는 고급 호텔과 항공사, 그리고 프리미엄 한우 전문점의 최고의 요리사 뒤에는 고기 본연의 맛을 책임져온 본앤브레드(한우고향)가 있습니다.



 
본앤브레드는 고기의 품질이 좋기 때문에 모든 부위가 다 맛이 있습니다. 어떤 부위라도 스테이크용으로 조리가 가능할 만큼, 본앤브레드는 최고의 고기 맛을 자부합니다.







CONTACT US   FOLLOW US   상호:(주)본앤브레드  주소:서울 성동구 마장로37길 57  대표자:정상원
사업자등록번호:236-86-00281  통신판매업신고:제2016-서울성동-00151호
개인정보책임자:정상원  FAX:02-2298-5008

ⓒ 2015 BORN&BRED BETTER BEEF
02-2298-5005
MON-FRI
AM 09:30 - PM 06:00
NO BREAK TIME